가상자산 기프트카드로 스타벅스 결제..크립토닷컴 기프트카드 출시

이상훈 기자 승인 2021.02.10 09:52 의견 0
[자료=크립토닷컴]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글로벌 가상자산 지불결제 및 금융 플랫폼 크립토닷컴이 국내 프랜차이즈 가맹점용 기프트카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크립토닷컴 이용자는 크립토닷컴 앱에서 스타벅스, CU, BHC, 도미노피자 등 국내 프랜차이즈 및 다양한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 기프트카드를 구매할 수 있다. 구입한 기프트카드는 해당 가맹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가족 및 친구 등에게 선물도 할 수 있다.

기프트카드는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리플(XRP), 라이트코인(LTC), 크립토닷컴코인(CRO)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이 중 CRO로 결제 시 최대 10%의 CRO를 페이백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현재 크립토닷컴은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가입 후 첫 30일 동안 신용 및 체크카드로 가상자산 구매 시 수수료를 면제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크립토닷컴은 가상자산 지갑, 대출, 저축, 디파이(DeFi) 등 다양한 가상자산 기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비자와 제휴해 가상자산을 법정화폐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는 직불카드 '크립토닷컴 비자 카드'를 출시해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크립토닷컴 사용자는 500만명을 돌파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