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마구 리마스터' 대규모 업데이트..MLB 특이 폼 선수 동작 반영

김진욱 기자 승인 2021.01.21 17:20 의견 0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 리마스터'. [자료=넷마블]

[한국정경신문=김진욱 기자] PC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 리마스터’에 MLB(메이저리그) 선수 대상 신규 ‘특이 폼(Form)’과 ‘야간경기 구장’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넷마블은 21일 마구마구 리마스터에 특이 폼을 비롯해 야간 경기 구장 등 게임의 다양성을 더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터너, 아쿠나, 바에즈, 르메휴 등 대표적인 MLB 선수의 ‘특이 폼’이 게임속에 적용됐다. 특이 폼에는 실제 경기에서 접할 수 있는 각 선수의 개성이 담겨 있다.

'마구마구 리마스터'에 업데이트 된 쿠어스필드 구장. [자료=넷마블]

이와 함께 신규 야간경기 구장으로 ‘펜웨이 파크’와 ‘쿠어스 필드’를 추가했다. 야간경기 구장은 낮 경기와 차별화된 조명 및 카메라 효과가 제공돼 독특한 분위기 속에서 경기를 즐길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17일까지 ‘2021 NEW 마구패스 이벤트’를 개최한다. 게임 내 PVP 경기를 완료하거나 경기 중 제공되는 미션을 달성한 모든 이용자에게 ‘별’을 선물한다. 별을 모으면 ‘프랜차이즈엘리트영입권’, ‘장비승급권’, ‘보석’, ‘거니’ 등 특별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마구마구 리마스터'는 넷마블이 15년 동안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야구 게임이다. KBO 및 MLB 리그 연동 기반 실제 선수 및 전적 데이터를 지원한다. 이 게임은 캐릭터의 세세한 표정과 관중의 움직임까지 확인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그래픽이 특징이다. 역동적인 수비, 공수 간의 수 싸움, 날씨 시스템 등을 통해 사실감 넘치는 재미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