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외출할 때마다 바르는 화장품, 입고 신는 일상 패션이 고민된다면 데일리 패션&뷰티 코너를 주목하자. -편집자주-
(왼쪽부터)블랙야크 아이스제로 레이디 미들 다운자켓, 남성 히마 WSP 숏 다운자켓(사진=블랙야크)
■ 블랙야크, 사용자 니즈·스타일 반영 다운자켓 라인업 구성
블랙야크가 사용자 니즈와 스타일을 고려한 다채로운 다운자켓 라인업으로 겨울 아우터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본격적인 겨울 추위와 함께 강한 보온성과 활동성, 스타일을 고루 갖춘 방한 아이템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프리미엄 다운 라인 히마 다운 시리즈는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소재를 사용해 강력한 방풍 및 보온성이 강점이다. 여기에 정전기를 방지하고, 온기를 유지해주는 그래핀 안감까지 더해 춥고 건조한 겨울에도 걱정 없이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시리즈 대표 제품 중 하나인 남성 히마 WSP 숏 다운자켓은 헝가리산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한층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면서도 풍성한 볼륨과 보온성을 제공한다. 퀼팅을 안으로 넣은 설계로 깔끔한 외관을 완성했다. 트렌디한 숏다운 스타일로 겨울철 내내 다양한 활동에서 코디하기가 편하다.
여성 히마 WSP 롱다운 자켓은 실루엣을 잡아주는 롱기장의 야상 디자인으로 스타일을 살렸다. 후드에는 풍성한 볼륨감의 5cm의 블루 폭스퍼를 적용해 모자 사이로 들어오는 찬 바람도 막아준다.
섬세한 실루엣과 풍성한 블루 폭스퍼를 활용해 스타일을 살린 여성 전용 제품 아이스제로 레이디 미들 다운자켓도 있다. 미드 기장의 덕다운 자켓으로 양방향 오픈이 가능한 투웨이(2WAY) 지퍼와 허리 벨트를 통해 슬림하면서도 다양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후드에는 블루 폭스퍼를 적용해 모자 사이로 들어오는 찬 바람을 막아준다. 안감에 적용된 폴리진 가공으로 불쾌한 냄새를 유발하는 박테리아의 증식을 억제해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소재를 적용해 한층 더 강화된 방풍 기능으로 보온성을 발휘하는 카르카 WSP 다운자켓도 있다.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했으며 충전재 빠짐을 방지하도록 웰딩 작업을 통해 봉제선을 최소화했다. 남성용은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다. 여성용은 미드 기장에 허리 벨트를 추가해 다양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 K2, 최상의 보온성 제공..ALP 코볼드 출시
K2가 혹한의 겨울 날씨에도 최상의 보온력을 제공하는 대표 헤비다운 코볼드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K2 코볼드는 겨울 한파와 극한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보온력을 유지하도록 설계된 헤비다운으로 대표 다운 제품이다. 겉감에는 K2와 고어사가 공동 개발한 메케니컬 고어 윈드스토퍼 소재를 적용했다. 기존 대비 가벼운 20 데니어 원단을 적용해 내구성과 방풍성은 유지하면서도 무게는 훨씬 가벼워졌다.
700 필파워(복원력)의 유러피안 구스를 충전재로 사용해 강추위 속에서도 가볍지만 뛰어난 보온 성능을 제공한다. 내부에는 통기성이 뛰어난 3D 에어 메쉬 소재와 그래핀 안감을 하이브리드 구조로 적용해 보온 효율을 높이고 정전기를 방지한다.
소매 끝단에는 이중 커프 구조를 적용해 외풍 유입을 최소화하고 체온 손실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앞단에는 자석 디테일을 더해 두꺼운 장갑을 착용한 상태에서도 착장 시 열고 닫기가 편리하다. 또한 코볼드의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탈부착 가능한 태극기 와펜을 적용해 상징성을 더했다. 컬러는 스모크랜드와 블랙 두 가지로 출시한다. 가격은 99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