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스토어, 추석 신상 추가..대표 캐릭터 ‘ㅋㅋ’ 활용 굿즈 출시
변동휘 기자
승인
2024.09.09 16:16
의견
0
[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넷마블이 자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대표 캐릭터를 활용한 추석 기념 신상 굿즈를 선보였다.
넷마블은 넷마블스토어를 통해 추석 명절을 기념한 특별 신규 상품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한 제품은 넷마블 대표 마스코트 ㅋㅋ(크크)를 활용한 4종의 굿즈다 ▲ㅋㅋ아케이드 탑쌓기 ▲ㅋㅋ아케이드 윷놀이 세트 ▲ㅋㅋ아케이드 화투 ▲ㅋㅋ골드 용돈봉투 등이다.
특히 용돈봉투를 제외한 상품들은 아케이드 콘셉트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상품 모두 넷마블스토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넷마블 윤혜영 IP 사업실장은 “지난 설 명절에 맞춰 출시한 화투와 윷놀이에 많은 관심 가져주신 덕분에 모두 완판 후 신규 상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자사 IP를 활용해 제품 라인업을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넷마블프렌즈 ▲모두의마블 ▲쿵야 ▲세븐나이츠 등 자체 IP를 적극 활용해 콘텐츠를 적극 확장하고 있다. 공식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를 온오프라인으로 운영 중이며 텐바이텐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하는 등 대중과의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