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퍼즐게임·의자 브랜드 협업 추진..‘퍼즈업 아미토이’, 린백과 이벤트 실시

하재인 기자 승인 2024.04.03 14:52 의견 0
엔씨소프트의 ‘퍼즈업 아미토이’가 의자 전문 브랜드 린백과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료=엔씨소프트)

[한국정경신문=하재인 기자] 엔씨소프트가 퍼즐게임 ‘퍼즈업 아미토이’와 의자 전문 브랜드 린백에 대한 협업을 추진한다.

엔씨소프트는 퍼즈업 아미토이가 린백과 이달 한 달 동안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퍼즈업 아미토이는 오는 5일 린백과 제휴 프로모션 페이지를 오픈한다. 이를 통해 린백 자사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8일부터는 퍼즈업 공식 SNS에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클랜 자랑하기 ▲친구 소환 ▲신규 콘텐츠 ‘토벌전’ 등 퍼즈업 플레이 경험 공유 ▲아미토이 자랑하기 등이 있다.

이용자는 SNS 댓글 달기와 게시물 올리기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한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린백 캠핑관련 용품과 사무용 의자 등의 상품을 받는다.

퍼즈업 아미토이는 방향키를 사용해 떨어지는 블록의 방향을 상하좌우로 변경할 수 있는 3매치 퍼즐 게임이다.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