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250만 회원 달성 기념 보상판매 실시

이상훈 승인 2023.03.20 11:22 의견 0
[자료=파인디지털]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파인디지털이 250만 회원 달성을 기념해 자사 인기 상품을 최대 71% 할인하는 '반납 없는 한정 수량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3월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블랙박스 10종 ▲골프거리측정기 5종 ▲내비게이션 4종 ▲홈 CCTV 1종을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 출장 설치 서비스, 64GB 메모리 업그레이드, 안심플랜서비스 등 제품군별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은품도 함께 제공한다.

파인디지털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외부 온라인 쇼핑몰(일부 제품군 대상)에서 동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블랙박스 '파인뷰 X3300' ▲골프거리측정기 '파인캐디 UPL500' ▲차량 전용 OTT 플레이어 '파인드라이브 AI 2 PLAY' ▲홈 CCTV 'K50' 등 고객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던 신제품과 스테디셀러 제품을 포함한다.

'파인뷰 X3300'은 고화질 QHD 해상도를 적용한 블랙박스로, ▲SONY STARVIS 이미지 센서 ▲HDR 기능 등을 적용해 밤낮 구분 없이 뛰어난 시인성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자사 블랙박스 연동 애플리케이션 '파인뷰 Wi-Fi' 기능을 강화해 주행 영상 스트리밍, 녹화 영상 다운로드, 펌웨어 업데이트 등 블랙박스 전반의 기능을 별도 PC용 전용 뷰어 설치 없이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빠른 측정과 정확성이 강점인 골프거리측정기 '파인캐디 UPL500'도 행사 대상이다. UPL500은 자사 측정 기준 최고 속도인 0.1초대 빠른 측정으로, 미세한 손 떨림으로 인한 부정확한 거리 측정에 대한 우려 없이 측정값을 제공한다.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AI 2 PLAY'는 USB 단자에 꽂기만 하면 차량 내부의 화면을 통해 유튜브, 넷플릭스, 멜론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9.0 체제를 지원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원하는 앱을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도 있다.

수면 분석 기능을 탑재한 홈 CCTV '파인뷰 K50'는 보안기능 외 수면 중 발생하는 뒤척임을 분석 및 통계 자료로 제공해, 수면 습관 개선에도 큰 도움을 준다. ▲감지된 물체의 움직임을 따라 자동으로 회전하는 'AI 모션 트래킹' ▲움직임 또는 소리 감지 시 앱 푸시 알람을 전송하는 '모션 감지 및 소리 감지' 서비스 등 유용한 활용 기능도 포함됐다.

이 외에도 ▲ADAS 기능 6종을 탑재해 안전성을 강화한 블랙박스 '파인뷰 X1100 POWER' ▲초저전력 모드 탑재로 5배 더 긴 주차 녹화를 자랑하는 '파인뷰 X3000 NEW' ▲초소형·초경량 골프거리 측정기 '파인캐디 UPL3 mini' 등도 이번 보상 판매에 포함됐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