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감성 느껴보세요"..LGU+, 복합문화공간 ‘틈’서 갤럭시S23 팝업스토어 운영

이상훈 기자 승인 2023.02.02 16:58 의견 0
LG유플러스는 3일부터 26일까지 서울 강남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삼성전자 최신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23 시리즈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자료=LG유플러스]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LG유플러스는 3일부터 26일까지 서울 강남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삼성전자 최신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23 시리즈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색다른 팝아트를 활용한 사진촬영 스팟, 모바일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즐길 수 있는 체험공간으로 구성된다. 틈 1층에 들어오면 기안84의 팝아트 '욕망의 자화상'을 볼 수 있다.

리빙샵 공간에서 상자 속에 숨겨진 디바이스를 삼성 스마트싱스 스테이션을 활용해 찾아내는 체험을 할 수 있다. 팝아트 소품으로 꾸며진 브런치 카페테리아와 인피니티풀 같은 루프탑 섹션에서는 갤럭시S23 시리즈 카메라 성능을 확인할 수 있다.

8일에는 지하 1층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게임 속 전장을 재현한 체험장 '게임 아케이드'를 오픈한다. 갤럭시 S23 시리즈 삼성페이와 최적화된 게임 성능을 체험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S23 팝업 스토어 운영 기념으로 틈 앱에 가입한 고객 '틈트미'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MZ세대 중심으로 팝업스토어가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아 틈에 대한 관심도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올해는 핫한 브랜드와 컬레버레이션 등 더욱 새롭고 다채로운 고객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