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스마일게이트가 총 20여종의 게임을 역대 최대 폭으로 할인 판매한다.

스마일게이트는 테일즈샵과 함께 스팀에서 여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가 스팀 여름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이미지=스마일게이트)

이번 여름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인디게임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해 볼 수 있다.

특히 인기 타이틀 ‘러브 딜리버리’와 ‘썸썸 편의점’은 각각 45%,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두 타이틀은 스마일게이트와 테일즈샵의 대표 비주얼 노벨 타이틀이다. 그 외 게임들도 최대 70% 할인 가격에 제공된다.

11일 정식 출시된 리듬 게임 ‘식스타게이트: 스타게이저’도 1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식스타게이트: 스타게이저’는 인기 리듬게임 ‘식스타게이트: 스타트레일’의 스핀오프 작품이다. 밴드 스타일로 편곡된 기존 곡과 함께 신규 수록곡이 포함돼 한층 다채로워진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서바이벌 RPG ‘이프선셋’은 25% 할인해 특별가 1만6,120원에 판매된다. 13일에는 스팀 ‘일일 특가’로 전면에 노출될 예정이다. ‘이프선셋’은 해당 할인 기간에 맞춰 대규모 시스템 개편을 통해 게임을 한층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다. 10월에는 많은 이용자들이 기다려온 대규모 해양 콘텐츠 업데이트를 예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