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500일 맞은 '에오스 레드' 다양한 이벤트 관심

김진욱 기자 승인 2021.01.07 22:03 의견 0
출시 500일을 맞은 블루포션게임즈의 정통 모바일 MMORPG '에오스'. [자료=블루포션게임즈]

[한국정경신문=김진욱 기자] 블루포션게임즈가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정식 출시 5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에오스 레드는 지난 2019년 8월 국내 출시된 정통 MMORPG이다. 개발사 직접 서비스하는 장점을 살린 운영으로 호평을 받았다. 이로인해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순위 2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에오스 레드는 대만에서도 높은 성과를 올렸다. 첫 번째 해외 진출 지역인 대만에서 동시접속자 10만명 돌파, 앱스토어 매출순위 2위를 달성 등 뜨거운 반응을 얻은 것.

에오스 레드가 이러한 성과와 함께 한국 출시 500일을 기념해 흥미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믿음의 팔찌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상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500일 기념 아이템 ‘믿음의 팔찌’를 강화하여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500일 기념 돌림판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이벤트에서는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500일 기념 증표’로 전설 장비 아이템 제작 재료 등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주요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인 500골드와 500다이아로 구매할 수 있는 ‘500일 기념 패키지 판매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함께 이용자가 원하는 서버로 캐릭터를 이전할 수 있는 ‘캐릭터 서버이전’이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2월에 공개될 대규모 업데이트 ‘에피소드 3 : 크로스월드’를 앞두고 이용자들 사이에서 눈치싸움과 서버이전으로 게임을 더욱 흥미롭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고급 등급 이상의 장비 아이템을 합성하여 상위 등급 장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장비 아이템 합성 시스템’과 신규 지역 ’버려진 협곡 1구역 및 2구역’도 새로 추가됐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