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비대면 주식 계좌개설 고객 대상 ‘주식15종목 몽땅드림’ 이벤트 펼쳐

윤성균 기자 승인 2023.06.01 09:52 의견 0

[한국정경신문=윤성균 기자] 키움증권이 신규고객 중 비대면 주식 계좌를 처음 개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키움증권은 1일 최대 국내주식 4종목, 소수점 미국주식 11종목을 증정하는 ‘주식 15종목 몽땅드림’ 이벤트를 이날부터 오는 7월 31일까지 약 2개월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키움증권이 비대면 주식 계좌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주식15종목 몽땅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키움증권)

이벤트 기간 동안 최초 비대면 주식 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 국내주식 1종목과 소수점 미국주식 1종목을 제공하며 국내주식(ETF, ETN 포함)을 1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 국내주식 3종목, 미국주식을 100달러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 소수점 미국주식 10종목을 지급하는 등 최대 주식 15종목의 혜택을 제공하는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다.

키움증권은 이와 더불어 미국주식을 한번도 거래하지 않은 고객에게 미국주식 투자 지원금 40달러를 증정하는 ‘40달러 즉시지급 이벤트’, 타사 계좌에서 키움증권 계좌로 주식 입고 후 거래 시 최대 현금 115만원을 증정하는 ‘주식옮기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또 대학생 여름방학 시즌을 맞이해 국내·해외주식 대학생 모의투자대회를 개최한다. 참가대상은 대학(원)생과 휴학생이다. 대회 참가만 해도 미국 소수점 주식을 증정하며 수상 시 장학금, 인턴십, 해외탐방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