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벤타도르가 왜 배그 모바일서 나와?"..크래프톤, 람보르기니와 협업

이상훈 기자 승인 2022.03.28 11:01 의견 0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슈퍼 스포츠카 람보르기니와 컬래버레이션했다. [자료=크래프톤]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세계적인 슈퍼 스포츠카 브랜드 람보르기니(Lamborghini)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이용자들은 많은 이들이 열망하는 자동차 브랜드 람보르기니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우선 람보르기니 차량 3종의 스킨을 획득할 수 있는 '람보르기니 상자'가 출시된다. '람보르기니 상자'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차량 스킨은 ▲V12 엔진의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SVJ(Lamborghini Aventador SVJ) ▲ 우아함과 스타일을 모두 살린 4도어 GT 콘셉의 람보르기니 에스토크(Lamborghini Estoque) ▲슈퍼 스포츠카에 SUV차량의 효율성을 추가한 람보르기니 URUS(Lamborghini URUS)이다.

각 스킨은 메탈 그레이, 사파리 그린 등과 같이 람보르기니 클래식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한정판,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총 6종의 스킨 외에도 이용자들은 다양한 보상으로 '람보르기니 히든 스킨'도 만나볼 수 있다. '람보르기니 상자'는 5월 3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연일 접속시 ‘람보르기니 페인트’를 받을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람보르기니는 1963년 역대급 슈퍼 스포츠카를 만들고자 했던 페루치오 람보르기니에 의해 설립되었다. 세계적인 브랜드인 람보르기니의 철학은 혁신적이고, 성능이 뛰어난 차량을 통해 고유한 스타일을 만들어 나가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람보르기니’ 컬래버레이션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battlegrounds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