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빗썸이 신라면세점과 함께 쇼핑지원금과 빗썸 리워드 등을 제공한다.

빗썸은 8월 17일까지 신라면세점과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빗썸이 신라면세점과 함께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미지=빗썸)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빗썸 최초 가입 회원에게는 신라면세점 3만원권을 지급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쿠폰을 발급받은 뒤 빗썸 앱 내 쿠폰함에서 코드를 등록하면 된다. 쿠폰은 등록일 기준 익영업일에 문자로 전송된다.

오프라인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안내데스크에서 직원에게 빗썸 앱을 보여준 뒤 안내받은 오프라인 전용 이벤트 코드를 입력하면 즉시 지급된다. 다만 온라인 이벤트와 중복 혜택은 불가능하다.

빗썸에서 가상자산 거래에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보상도 추가로 지급된다. 쿠폰 등록 즉시 빗썸 원화 3만원이 지급되고 웰컴 미션 수행 시 2만원 상당의 원화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전체 회원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라면세점 앱을 가입한 모든 회원에게 빗썸 이벤트 쿠폰이 주어진다. 쿠폰을 등록하면 최소 1000원에서 10만원의 빗썸 원화가 랜덤으로 증정된다. 응모 직후 당첨 금액을 확인할 수 있다.

쿠폰 등록 고객 중 신라면세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만원 상당의 비트코인 당첨 기회도 제공한다. ▲1등 비트코인 5000만원 ▲2등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100만원(10명) ▲3등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10만원(100명) 등 총 111명에게 혜택이 주어진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 대표 면세점인 신라면세점과 함께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이 면세점과 공항에서 다양한 혜택을 즐기면서 가상자산의 가치도 동시에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