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빗썸이 2030 패션 커머스 플랫폼 하이버·브랜디와 손을 잡는다.
빗썸은 하이버·브랜디와 제휴해 쇼핑 쿠폰과 빗썸 리워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빗썸이 하이버·브랜디 제휴 이벤트를 연다. (이미지=빗썸)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빗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하이버는 패션·스포츠·라이프 등 남성 대상의 큐레이션 전문 플랫폼이다. 브랜디는 여성 쇼핑몰과 블로그마켓 및 브랜드를 한 데 모은 앱이다. 특히 젊은 세대로부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빗썸 최초 가입 회원에게는 하이버·브랜디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3만원을 제공한다. 하이버 또는 브랜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쿠폰을 발급받은 뒤 빗썸 앱 내 쿠폰함에서 코드를 등록하면 된다.
쿠폰은 등록 시점에 따라 매주 화요일 또는 금요일에 문자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빗썸에서 가상자산 거래에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보상도 추가 지급된다. 등록 즉시 빗썸 원화 3만원이 지급되고 웰컴 미션 수행 시 2만원 상당의 보상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기존 회원에게도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가입 회원과 동일한 방식으로 빗썸 앱 내 쿠폰코드를 등록하면 하이버 5% 할인쿠폰이 발급된다.
신규 회원에 지급되는 쇼핑쿠폰과 기존 회원 대상 지급되는 5% 할인쿠폰은 8월 5일까지 등록 가능하다. 등록 후 7일 이내 미사용 시 자동 소멸된다. 빗썸 리워드는 이벤트 종료 후 30일 이내 거래가 없을 경우 소멸된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자신만의 패션을 통해 개성을 드러내는 젊은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하이버·브랜디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일상에 스며드는 가상자산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와의 제휴를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