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자체 개발 턴제 RPG '히어로즈워' 사전예약

김진욱 기자 승인 2020.07.08 16:31 | 최종 수정 2020.07.08 16:32 의견 0
 

[한국정경신문=김진욱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가 자체 개발하고 있는 턴제 RPG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히어로즈워)의 사전 예약을 8일부터 시작했다.

히어로즈워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컴투스 신작이다. 기존 한 타씩 주고받는 턴제 전투 방식에 캐릭터별 이동 범위와 스킬 사거리를 적용해 차별화된 액션 요소를 보여준다.

히어로즈워의 핵심 전투 요소인 ‘분노스킬’이 들어간다. 기존 턴제 RPG에서 느낄 수 없었던 전략적인 경험을 전달하기 위함이다. 분노스킬은 상대 공격을 일격필살로 되받아 쳐 승부를 뒤집을 수 있는 요소다.

이용자는 히어로즈워 국내 정식 출시에 앞서 진행되는 이번 사전 예약을 히어로즈워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스토어,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 재화로 사용할 수 있이는 다이아와 골드, 각종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컴투스는 히어로즈워 사전 예약과 함께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공식 카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인증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IPAD 5 MINI’ 및 ‘문화 상품권’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시네마틱 영상 링크를 SNS에 공유할 경우 ‘에어팟 프로’ 등 더욱 특별한 실물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컴투스 측은 “히어로즈워는 캐릭터 수집의 스트레스가 없는 성장 집중형 시스템과 높은 자유도를 바탕으로 한 전략 전투의 묘미를 가미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턴제 RPG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