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산림조합, 금융 '가곡지점' 개점식 성황리에 마쳐.."이용편의성 권익향상 노력"

최창윤 기자 승인 2024.04.17 17:55 의견 0
순천시산림조합은 순천시 고지1길에 산림조합금융(가곡지점)을 최근 개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개점식에는 최창호 산림조합중앙회장을 비롯 산림조합중앙회 광주전남지역본부장, 전남동부지역 산림조합장, 순천지역관내조합장 및 조합 이사‧감사 등이 참석해 순천시산림조합 내‧외부를 둘러보고 개점을 축하했다. (자료=순천시산림조합)

[한국정경신문(순천)=최창윤 기자] 순천시산림조합(조합장 조정록)은 순천시 고지1길에 산림조합금융(가곡지점)을 최근 개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개점식에는 최창호 산림조합중앙회장을 비롯 산림조합중앙회 광주전남지역본부장, 전남동부지역 산림조합장, 순천지역관내조합장 및 조합 이사‧감사 등이 참석해 순천시산림조합 내‧외부를 둘러보고 개점을 축하했다.

가곡동 주민인 이모씨(72세)는 "생활권 내에 금융지점이 없어 매우 불편했고 지역주민들이 수차례 건의했어도 유치되지 못햇던 금융지점이 이번에 순천시산림조합금융(가곡지점)점포가 개점돼 너무 기쁘다. 주민숙원사업 해결과 편의를 제공해준 순천시산림조합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최창호 산림조합중앙회장은 축사에서 "순천시산림조합이 상호금융사업의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조합장님의 탁월한 리더쉽과 직원들의 노력에 상호금융사업이 급성장해 여러 조합들에게 롤모델이 됐다"며 "앞으로 상호금융 사업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중앙회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조정록 조합장은 "작년 중앙회 평가 산림조합금융 업적평가 대상수상 등 상호금융사업으로는 현재 호남 제1의 조합이지만 앞으로도 상호금융사업 활성화와 장기적, 안정적인 금융사업 성장기반을 마련하고 조합원과 고객들에게는 이용편의성과 권익향상을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