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뷰티, 2월 발렌타인 데이 시즌 디올 향수 기프팅 셀렉션 제안

김병욱 기자 승인 2023.02.02 14:22 의견 0
2일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사랑의 마음을 향기로 표현하고 선물할 수 있는 디올 하우스의 대표 2가지 향수 기프트 셀렉션을 제안한다. [자료=크리스챤 디올 뷰티]

[한국정경신문=김병욱 기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2023년 발렌타인 데이와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디올 하우스의 대표 여성 & 남성 대표 향수 라인- ’미스 디올(MISS DIOR)’과 ’소바쥬(SAUVAGE)’의 제품들로 기프트 셀렉션을 제안한다.

2일 크리스챤 디올 뷰티에 따르면 ‘NEW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과 풍성한 벨벳티 프레쉬 플로럴 부케 향의 ‘BEST 미스 디올 오 드 퍼퓸’은 꽃처럼 피어나는 사랑의 감정을 한 병에 담은 디올 하우스의 대표 여성 향수다.

강인함과 신비로운 매력을 품은 시트러스 우디 향의 대표 남성 향수 ‘BEST 소바쥬 오 드 뚜왈렛’과 소바쥬의 상쾌한 향과 함께 면도 후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소바쥬 애프터 쉐이브 밤’으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소중한 사람에게 표현하고 선물할 수 있다.

’미스 디올(MISS DIOR)’과 ’소바쥬(SAUVAGE)’의 제품들은 발렌타인 데이와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찾는 이들을 위한 완벽한 기프트 셀렉션이다.

미스 디올(MISS DIOR)’은 ‘행복’과 ‘사랑’을 후각적인 뷰티로 해석한 크리스챤 디올의 대표적인 여성 향수 라인으로, 눈부시고 로맨틱한 핑크빛 사랑을 전달하고 싶다면 미스 디올 향수 듀오를 제안한다.

NEW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은 꽃을 향한 크리스챤 디올의 열정에 경의를 표하는 디올 하우스의 대표 여성 향수다. 감각적이고 우아한 꾸뛰르 감성을 표현하는 꾸뛰르 보우가 장식돼 2023년 1월 새롭게 재탄생했다.

BEST 미스 디올 오 드 퍼퓸은 다채로운 컬러의 풍성한 꽃들로 만들어진 ‘밀레피오리’처럼 눈부시게 빛나는 벨벳티 프레쉬 플로럴 부케의 향이 매력적인 미스 디올의 베스트 여성 향수이다.

디올 뷰티의 대표 남성 향수- ‘BEST 소바쥬 오 드 뚜왈렛’ 그리고 소바쥬 그루밍 라인의 아이콘 ‘BEST 소바쥬 애프터 쉐이브 밤’은 대담한 후각적 구성으로 강렬하면서도 자유로운 분위기를 표현한다. 이전까지 경험해본 적 없는 이국적이고 강렬한 세계로 우리를 초대한다.

BEST 소바쥬 오 드 뚜왈렛은 소바쥬 라인의 첫 향수이자 가장 대표적인 아이콘으로 시대를 초월한 강한 남성성을 표현한다. BEST 소바쥬 애프터 쉐이브 밤은 면도로 인한 피부 자극을 진정시키고,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촉촉한 수분과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제안하는 미스 디올 & 소바쥬 향수 기프팅 셀렉션은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2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LOTTE ON), SSG.COM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그리고 카카오톡 선물하기, 그리고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 선물하기와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는 퍼스널 인그레이빙 서비스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