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한국씨티은행, 매주 금요일 12시 선착순 특별 할인쿠폰 제공 '슈퍼 싹쓸2'

조승예 기자 승인 2020.10.08 10:42 의견 0
8일 한국씨티은행이 오는 11월 27일까지 '슈퍼 싹쓸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료=한국씨티은행)

[한국정경신문=조승예 기자] 한국씨티은행이 오는 11월 27일까지 '슈퍼 싹쓸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6월 26일부터 9월 11일까지 진행된 '90일간의 슈퍼 싹쓸이'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에 보답하고자 진행되는 두번째 이벤트다.

씨티 모바일앱을 가입하고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하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선착순으로 배달의민족, 11번가, 티몬, 쿠팡 등 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한 특별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씨티 더드림 적금이나 씨티 레벨업 통장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CU상품권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다만 씨티 모바일앱 쿠폰 다운로드 시간은 기존 금요일 오후 5시에서 금요일 오후 12시로 변경됐다.

이와 더불어 씨티 모바일앱 이용 고객이 씨티 더드림 적금 가입시 선착순 5000명에게 최대 연 5%(세전) 혜택, 입출금이 자유로운 씨티 레벨업 통장 신규가입 시 최대 연 1%(세전) 금리 혜택도 제공된다.

쿠폰을 다운로드 받고 마케팅 활용에 동의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갤럭시 폴드2, 삼성 더 세로 TV, LG 빔 프로젝트, 신형 아이패드,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등 최신 상품부터 언택트 라이프에 적합한 차박세트, 캠핑 및 홈트레이닝 용품 등 경품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중 씨티 모바일앱에 1번 이상 로그인한 고객이라면 추첨을 통해 1000만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