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생명, 가정의 달 맞이 걸음 기부 캠페인 진행..“ESG 문화 내재화 노력”

우용하 기자 승인 2024.04.29 13:50 의견 0

[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DB생명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들도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우리 두리 Family Walk!’ 걸음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DB생명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임직원 대상 빅워크 걸음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자료=DB생명)

ESG플랫폼 빅워크를 통해 오는 1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친환경 실천 걸음 기부 캠페인이다. 빅워크란 걸음을 기부와 연결해 쉽고 재미있게 기부에 참여하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회공헌 플랫폼을 말한다.

DB생명 임직원들은 오는 30일까지 한 달간 걸은 걸음 수를 모아 목표 걸음 수를 달성하면 사회공헌단체인 한국심장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며 지난 4월에 실시한 단체 헌혈을 통해 마련된 약 500장 헌혈증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회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일상 속 걷기 활동으로 탄소 배출을 줄이고 걸음 기부를 통한 사회 공헌에 동참함으로써 친환경 실천과 임직원의 ESG 관심을 높이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DB생명 관계자는 “임직원들이 가족과 함께 걸음 기부 활동에 동참한다면 일상 속 환경 보호와 나눔의 가치를 실천해 ESG 경영 문화를 내재화할 수 있을 것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ESG 활동을 이어가 지속가능경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