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스마일게이트의 대표작 ‘로스트아크’가 팔도와 손을 잡았다.
스마일게이트RPG는 ‘로스트아크’와 팔도의 컬래버 상품 ‘모코코 왕뚜껑’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RPG가 팔도와 함께 ‘모코코 왕뚜껑’을 출시한다. (이미지=스마일게이트RPG)
이번 컬래버는 1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팔도의 대표 상품 ‘왕뚜껑’과 로스트아크의 마스코트 ‘모코코’가 만나는 것이 핵심이다. 이를 통해 ‘모코코 왕뚜껑 스페셜팩’과 ‘모코코 왕뚜껑’ 단품이 출시된다.
스페셜팩은 팔도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서 온라인 구매만 가능하다. ▲모코코 왕뚜껑 3종 ▲모코코 왕라면 스프 1개 ▲왕뚜껑 봉지 1번들 ▲모코코 모래시계 피규어 ▲로스트아크 컬렉션 카드 1팩 ▲단품 전용 쿠폰 3개 ▲스페셜팩 전용 쿠폰 1개로 구성된다.
‘모코코 왕뚜껑’ 단품은 전국 마트 및 편의점과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단품에는 전용 게임 쿠폰도 포함된다.
스페셜팩 전용 쿠폰은 계정 당 1회 사용 가능하다. 단품 전용 쿠폰은 계정 당 최대 10회까지 등록할 수 있다. ‘전설·영웅 카드 팩’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RPG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시작으로 올여름 시즌 동안 요아정·도미노피자 등과도 추가 협업을 진행한다. 각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상품에 포함된 게임 쿠폰을 1회 이상 등록하면 해당 브랜드의 특별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등록한 쿠폰 브랜드에 따라 추첨을 통해 풍성한 선물이 제공된다.
‘모코코 왕뚜껑’ 판매 수익금은 추후 사회 공헌 캠페인에 활용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RPG 지원길 대표는 “올여름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게 돼 정말 기쁘다”며 “한정으로 제작된 ‘로스트아크’ 굿즈가 포함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