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카카오게임즈의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가 출시 2주년을 맞았다.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 서비스 2주년 기념으로 초고속 부스팅 성장 특화 서버 ‘플로라’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아레스’가 출시 2주년을 맞았다. (이미지=카카오게임즈)

‘플로라’는 빠른 캐릭터 성장과 풍성한 보상을 지원하는 신규 서버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 모두가 쉽게 게임에 안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22일 자정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 후 23일부터 11월 26일까지 서버 운영에 들어간다. 운영기간 종료 후에도 ‘플로라’ 서버에서 육성한 캐릭터는 그대로 본 서버로 이전할 수 있다.

‘플로라’ 월드는 2개 서버로 구성된다. 해당 서버에서 캐릭터를 생성하면 R등급 슈트와 오퍼레이터·탈것·데코를 각 5종씩 총 20종을 즉시 제공한다. 점핑 패스를 통해 빠르게 75레벨에 도달할 수 있다.

서버 내 전투력 달성에 따라 월 단위 최대 4회까지 보상 쿠폰이 지급된다. 해당 쿠폰은 플로라를 포함한 전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다. 사용 시 ▲플로라 SR 슈트 확정권 ▲플로라 SR 오퍼레이터·탈것·데코 소환권 ▲장막의 모노리스 조각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23일 2주년 업데이트 이후 접속 시 ▲프라임 R등급 선택 소환권 1개 ▲로얄 11회 선택 소환권 50개 ▲2주년 감사패(수집 아이템) 1개가 우편을 통해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