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에쓰오일이 주유고객에 대한 혜택을 강화한다.

에쓰오일(대표 안와르 알 히즈아지)은 21일부터 5월 9일까지, 전국 에쓰오일 주유소에서 ‘빠른주유’ 기능을 통해 주유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주유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에쓰오일 모바일 앱 결제 '빠른주유' 프로모션 진행 (자료=에스오일)

이번 프로모션은 에쓰오일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MY S-OIL 앱 ‘빠른주유’ 기능을 통해 4만원 이상 주유 결제한 고객을 대상한다. 최초 이용자에게는 7000원(2000원+5000원), 기존 이용자에게는 2000원 주유쿠폰이 제공된다.

‘빠른주유’는 MY S-OIL 앱에 등록한 카드와 포인트, 쿠폰 등을 체크하여 실물카드 없이 쉽고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다. 미리 주유 유종과 결제금액을 설정해두면 반복 선택 없이 동일 조건으로 손쉽게 주유가 가능하다. 아울러 보너스 포인트 자동 적립, S-OIL 주유소별 편리한 가격 조회, 종이영수증을 대체해 자원 절약과 환경 보호에 기여하는 전자영수증 발급 등 다양한 편의 기능도 함께 활용할 수 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고객분들께 주유비를 절감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빠른주유’ 서비스를 통해 좀 더 편리한 주유 결제경험을 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빠른주유’ 가능 주유소를 비롯한 자세한 내용은 MY S-OIL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