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디지털 혁신리더 간담회 개최..“디지털 전환 가속화 노력”

우용하 기자 승인 2024.05.29 13:20 의견 0

[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NH농협생명은 서대문구 본사에서 디지털 혁신리더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8일 임순혁 NH농협생명 부사장(가운데)이 디지털 혁신리더 간담회에 참석 후 참가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자료=NH농협생명)

농협생명은 디지털 혁신리더 제도를 작년에 이어 올해 2년째 운영해오고 있으며 부서별 직원 24명을 선발해 구성했다.

디지털 혁신리더는 부서와 디지털 부서간의 협업과 디지털 문화 활성화를 위한 활동 참여를 독려한다. 부서의 디지털 사업 추진과 속도감 있는 실행력을 위한 역할도 담당하게 된다.

지난 28일 진행된 간담회 행사에서는 디지털 혁신리더 연간 운영 계획과 각 부서의 디지털 사업 추진 현황, 활동 계획 소개, 2023년 우수 디지털 혁신리더의 활동과 성과를 듣는 시간을 가졌다.

임순혁 NH농협생명 마케팅지원부문 부사장은 “디지털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서 끊임없이 도전하고 변화에 적응하는 노력이 필요하다”며 “이번 간담회를 통해 농협생명의 디지털전환 가속화와 우리의 미래를 고민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