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연도대상 발대식 개최..“영업노하우·고객 응대 토의 가져”

우용하 기자 승인 2024.04.11 14:40 의견 0

[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NH농협생명 경기북부사업국은 농축협 우수직원을 대상으로 ‘연도대상 도전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NH농협생명 경기북부사업국은 농축협 우수직원을 대상으로 ‘연도대상 도전 발대식’을 개최했다. (자료=NH농협생명)

지난 9일 진행된 행사에는 작년 연도대상 수상자, 2024년 신인 도전자, pre-연도대상자 등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2024년 연도대상 수상전략과 방향성을 공유하고 영업 노하우와 고객 응대에 대한 토의의 시간을 가졌다. 작년 수상자를 대상으로는 기념패 수여식을 진행하고 직장생활에서 겪을 수 있는 번아웃 관리와 회복탄력성에 대한 참신한 프로그램을 더해 호응을 이끌었다.

NH농협생명 연도대상은 한 해 동안 생명보험 사업 추진에서 최고의 성과를 거둔 농축협 사무소와 임직원을 선발하는 제도로써 농축협 임직원들에게 의미 있는 시상식이다. 경기북부 농축협은 지난 2023년 제36회 NH농협생명 연도대상 사무소부문에서 5개 사무소, 온라인 부문을 포함한 개인 부문에서 32명 배출로 최고의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신명용 NH농협생명 북부사업국장은 “지난해 연도대상 전국 최다 배출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올해도 경기북부 우수직원과 협력하며 더욱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