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생성형 AI·클라우드 분야 채용 나서..경력직 세 자릿수 모집

이정화 기자 승인 2023.07.11 07:37 의견 0

[한국정경신문=이정화 기자] LG CNS가 생성형 AI(인공지능)와 클라우드 전략 등 분야에서 경력직 채용을 세 자릿수 규모로 진행한다.

LG CNS는 생성형 AI 채용 분야의 경우 언어 AI와 비전 AI로 나뉜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언어 AI 분야는 오케스트레이터 개발에 필요한 AI 모형화와 엔지니어링 업무를 수행할 직원을 뽑는다.

또 비전 AI 분야에서는 제조 과정에서 불량품 판정이나 물류센터에서 활용하는 상품 분류 작업에 필요한 이미지·동영상 분석용 AI 알고리즘을 개발하는 인력을 채용한다.

클라우드 전략과 데이터·AI 전략, 스마트팩토리, 금융 DX(디지털 전환), SCM(공급망 관리), ERP(자원 관리 시스템), 스마트시티 등 분야에 대한 전문 지식이 있는 컨설턴트도 모집한다.

아울러 LG CNS가 자체 개발한 퍼펙트윈 분야의 경력자도 모집한다. 퍼펙트윈은 기존 시스템에서 처리되는 실거래 데이터를 신규 시스템에 자동 적용해 실시간으로 장애 여부를 판별하는 자동 검증 설루션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