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대만·싱가포르 통화 환율우대 80% 이벤트..횟수 관계없이 혜택

윤성균 기자 승인 2023.06.01 09:58 의견 0

[한국정경신문=윤성균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이 비대면으로 환전하는 고객을 위한 환율우대 행사를 펼친다.

KB국민은행은 1일 대만 및 싱가포르 통화를 환전하는 고객에게 환율우대 80%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이 대만·싱가포르 통화 환율우대 80%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KB국민은행)

이벤트는 여름철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국민인 거주자 개인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KB국민은행 홈페이지, KB스타뱅킹, 리브NEXT에서 로그인 후 해당 통화 환전 신청 시 별도의 이벤트 응모를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환율우대 혜택이 적용된다.

이벤트는 두 회차로 나눠 진행된다. 먼저 오는 15일까지 대만통화(TWD)를 환전할 경우 80% 환율우대(기존 최대 20%)가 제공되며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는 싱가포르통화(SGD)에 대해 80% 환율우대(기존 최대 50%)가 적용된다. 이벤트 기간 내에서는 환전 횟수와 무관하게 환율우대를 받을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올 여름 대만과 싱가포르 여행에 고객의 관심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돼 맞춤형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