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군이 떴다"..라이나생명, 공식 유튜브 채널서 '택시 토크쇼' 공개

이정화 기자 승인 2021.08.03 13:33 의견 2
라이나생명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 '라이나 인생 택시-보험으로 만난 사이' 영상을 공개했다. [자료=라이나생명]

[한국정경신문=이정화 기자] 라이나생명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가수 박군이 등장했다.

라이나생명은 가수 박군이 함께한 '라이나 인생 택시-보험으로 만난 사이' 영상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박군이 진행을 맡은 이 영상은 30대 신혼부부부터 노후를 준비하는 60대 승객까지 각 연령대가 공감할 수 있는 사연이 담긴 토크쇼다.

박군은 승객들의 사연에 공감하며 진솔한 대화를 이어갔다. 특히 택시에는 4명의 건강보험 전문상담사가 동승해 금융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했다.

영상은 에필로그 편을 비롯해 ▲30대 신혼부부 편 ▲자녀가 있는 40대 가장 편 ▲은퇴를 앞둔 50대 직장인 편 ▲노후를 준비 중인 60대 편 ▲유병자 보험 가입을 준비 중인 60대 편 등 총 6편으로 짜였다. 영상에서는 박군이 준비한 특별 힐링 무대 등 다양한 볼거리도 즐길 수 있다.

이영실 라이나생명 브랜드마케팅팀 부장은 "어느 연령대에서나 미래를 준비하는 것에 대한 어려움을 느낀다"며 "이에 건강보험 전문상담사가 나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