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빗썸이 실명계좌 제휴은행인 KB국민은행과의 협업에 나섰다.
빗썸은 KB국민은행과 함께 오는 28일까지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더블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빗썸이 KB국민은행과의 제휴 이벤트를 연다. (이미지=빗썸)
이번 이벤트는 가상자산과 전통 금융권을 연결하는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제휴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빗썸에 최초 가입한 고객은 총 7만원의 혜택을 받게 된다.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코드를 확인 후 빗썸 앱에 등록하면 원화 5만원을 받을 수 있다. 고객확인(KYC) 절차를 완료하면 추가로 빗썸 투자지원금 2만원이 제공된다.
KB스타뱅킹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내 KB스타뱅킹에 최초 가입하고 빗썸에서 계좌를 연결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치킨을 제공한다. 그 외 참여 고객 전원에게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빗썸 계정당 1회 참여 가능하며 지급된 원화는 11월 27일까지 빗썸 원화마켓에서 사용 가능하다. 빗썸 투자지원금은 지급일로부터 30일 이내 사용해야 한다.
빗썸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빗썸과 KB국민은행이 함께 마련한 첫 공동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에게 더 넓은 투자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와 혜택 강화를 위해 KB국민은행과 다양한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