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코웨이가 전국 주요 지역을 아우르는 오프라인 체험 거점 확보에 속도를 낸다.
코웨이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형동에 브랜드 체험 및 판매 매장 코웨이 갤러리 제주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코웨이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형동에 브랜드 체험 및 판매 매장 코웨이 갤러리 제주 직영점을 오픈했다.(사진=코웨이)
코웨이 갤러리 제주 직영점은 제주 지역 최초의 코웨이 브랜드 매장으로 도심 중심지에 위치해 도민은 물론 관광객에게도 우수한 접근성을 제공한다.
매장에서는 비렉스 트리플체어와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S8+ 등 코웨이의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 대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이외에도 아이콘 프로 정수기, 아이콘 얼음정수기, 노블 공기청정기 등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최근 출시된 아이콘 프로 정수기는 전면부 전체에 터치형 LCD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기존 버튼 방식보다 한층 진화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사용 목적에 따라 최적의 온도와 용량, 제조법을 자동으로 설정해주는 레시피 모드 등 기존 버튼식 제품에서는 구현하기 어려웠던 다양한 정보 안내와 세부 시스템 제어도 가능해졌다.
코웨이 갤러리 제주 직영점은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 가능하다. 원활한 체험 및 상담을 원할 경우 공식 홈페이지 코웨이닷컴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 갤러리 제주 직영점은 지역 고객들이 혁신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맞춤형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거점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체험 채널을 지속 확대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