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놀유니버스가 여름 극성수기를 맞아 플랫폼 통합 프로모션 Summer ON AIR(썸머 온 에어)을 전개한다.
놀유니버스는 28일 오전 10시부터 8월 17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Summer ON AIR 통합 프로모션을 통해 NOL 브랜드 간 고객 접점을 한층 강화한다고 이 날 밝혔다.
놀유니버스가 28일 오전 10시부터 8월 17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Summer ON AIR 통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놀유니버스)
‘NOL을 켜면, 여행 혜택이 켜진다’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풍성한 여름 성수기 혜택을 선보이고 국내외 여행 수요 확대에 적극 대응한다. 특히 자사 상품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이 쉽게 합리적인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먼저 NOL과 NOL 인터파크투어에서 다채로운 라이브 방송 이벤트를 마련했다. 3주간 숙소, 레저, 항공, 패키지 등 카테고리를 넘나드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인증한 고객 대상으로 매주 2명을 추첨해 순금 골드바 1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숙박권, 기프트카드 등 라이브 방송 중에만 받을 수 있는 특별 경품을 제공한다.
28일 오전 11시에는 NOL 라이브 방송을 통해 오션월드 종일권을 최대 57% 할인 판매한다. 이른 아침 7시 30분부터 입장해 여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얼리파크인 패키지도 한정 수량으로 마련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다음 날 29일 오전 11시에는 캐리비안베이 종일권을 최대 62% 할인된 단독 특가로 선보이고 선착순으로 구명조끼 무료 대여 혜택도 제공한다.
NOL 인터파크투어는 29일 저녁 6시 라이브 방송으로 베트남 나트랑 셀렉텀노아 올인클루시브 에어텔 5일 상품을 공개한다. 판매기간 내 구매자에게는 객실 상황에 따라 얼리 체크인 또는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하며 객실 당 망고 빙수 1개를 증정한다.
여행 접근성을 강화한 브랜드 협업 이벤트도 선보인다. 모빌리티 혁신 플랫폼 쏘카 회원을 대상으로 10만 원 이상 카셰어링 예약 시 NOL에서 사용 가능한 국내 숙소 2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쏘카 신규 또는 최근 1년 간 이용 이력이 없는 회원이 24시간 카셰어링을 예약하면 대여요금 50% 할인 및 3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차량 반납 시 3만 원 상당의 NOL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여름 극성수기를 맞아 고객이 원하는 시기에 원하는 혜택으로 자유롭게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통합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놀유니버스만의 상품 경쟁력과 고객 중심 혜택을 기반으로 더 많은 고객이 여가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