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도시관리공단, 지역사회공헌 활성화 나서..한전MCS와 협약

최창윤 기자 승인 2024.04.29 09:45 의견 0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은 지난 26일 한전MCS(주)여수지점과 지역사회공헌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왼쪽부터 김유화 이사장, 박진형 지점장 (자료=여수시도시관리공단)

[한국정경신문(여수)=최창윤 기자]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은 지난 26일 한전MCS(주)여수지점과 지역사회공헌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김유화 이사장과 박진형 지점장이 참석해 양 기관이 ESG 경영을 실천하고 사회적 가치 실천을 위한 활동의 범위와 다양성을 확대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또 공단과 한전MCS는 서로의 업과 자원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능동적인 나눔과 지원 문화를 확산한다.

지역 사정에 밝은 한전MCS는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검침 시 소외이웃에 대한 점검을 통해 공단의 지역사회공헌활동에 힘을 보탤 계획이다.

이를 통해 지역사회 내 촘촘한 인적 안전망을 구축함과 동시에 공단의 지원과 나눔으로 지역사회 내 소외이웃의 안정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여수시도시관리공단 김유화 이사장은 “이번 협약이 양 기관의 합동사회공헌활동의 위한 기반이 되길 기원한다”며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해 다양한 지역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추진하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노력을 기울이자”고 말했다.

한편 공단은 아름다운 나눔보따리 배송, 김장봉사 등 지역사회공헌을 위해 아름다운가게를 비롯한 다양한 사회단체와의 협업을 통해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