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 ‘SBS MEGA 콘서트’ 티켓 이벤트에 APP 이용객 2배 증가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4.18 08:43 의견 0

메가MGC커피가 공식앱에서 SBS 메가콘서트 4차 티켓 이벤트를 오픈했다(자료=메가MGC커피)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최근 메가MGC커피 공식앱 이용객이 급격하게 증가했다. 메가MGC커피 앱에서 오는 5월 19일 개최될 SBS 메가콘서트 이벤트가 열리기 때문이다.

메가MGC커피가 공식앱에서 SBS 메가콘서트 4차 티켓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앞서 K-POP 대표 아티스트 11개 팀의 출연 소식까지 전하며 기대감을 높인 가운데 곧 발표될 마지막 특급 라인업에도 궁금증이 몰리고 있다.

지난 2월 메가MGC커피와 SBS는 오는 5월 19일 인천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SBS MEGA 콘서트’를 개최한다는 소식을 전하며, 무수한 K-POP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메가MGC커피는 공식앱을 통해 콘서트 티켓을 획득할 수 있는 유일한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앱 이용객이 이벤트 기간 전년대비 2배 이상 급증하는 등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 냈다.

이번 4차 티겟 이벤트는 SBS 메가콘서트에 응모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이에 메가MGC커피는 프리퀀시 및 응모왕 이벤트 등 다양한 응모 기회를 마련했다.

프리퀀시 이벤트는 공식 앱 주문 서비스인 메가오더를 통해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10잔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콘서트 티켓 추첨 응모권 1매가 증정된다. 프리퀀시 완성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당첨될 경우 1인 2매의 콘서트 티켓을 받을 수 있다.

최상위 응모자 700명(응모왕)에게는 VVIP석 티켓 또는 그라운드석 티켓 1매씩 증정해 더 가까이서 무대를 볼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SBS 메가콘서트 라인업으로는 ‘보이넥스트도어’, ‘엔사인’, ‘키스오브라이프’ ‘오마이걸’ ‘제로베이스원’, ‘크래비티’ ‘더보이즈’ ‘비투비’, ‘웬디’, ‘유니스(U&iS)’, ‘이찬원’ 등 남녀노소의 사랑을 받는 아티스트의 출연이 확정됐다. 곧 마지막 라인업까지 공개되면 경쟁률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4차 이벤트의 미션 음료는 메가MGC커피의 봄시즌 음료 4종(▲그린애플 펄 스무디 ▲그린애플 요거트 스무디 ▲그린애플 콤부에이드 ▲그린애플 펄 에이드)이다. 내달 2일에는 신규 미션음료가 추가될 예정이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5월 더 큰 즐거움을 드리기 위한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 고객님들의 뜨거운 성원과 기대감을 체감하고 있다”며, “마지막까지 끊임없는 관심을 부탁드리며, 기대 그 이상의 더 좋은 이벤트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