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빛 광채 피부를 선사하다..설화수,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

오세영 기자 승인 2019.02.07 09:50 | 최종 수정 2019.02.07 09:51 의견 0
설화수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 (자료=아모레퍼시픽)


[한국정경신문=오세영 기자] 설화수가 진주빛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쿠션 제품을 새롭게 내놓았다.

아모레퍼시픽이의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7일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자정미백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은 설화수만의 독자적인 '진주모콤플렉스EX'의 다각도 빛 반사 효과로 바르는 즉시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준다.

이번 제품에는 자정미백에센스에도 공통으로 사용되는 성분인 백삼 추출물과 백합꽃 추출물이 함유됐다. 백삼과 백합꽃 추출물은 안색을 맑게 정화시키며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빛을 만들어준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설화수만의 새로운 '에어글로우 포뮬러'와 '슬림핏 테크놀로지'가 적용돼 공기처럼 가볍고 끈적임 없는 사용감과 얇아진 밀착력으로 보다 꼼꼼한 커버력을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설화수 '메이크업 밸런서 EX'는 윤조에센스의 핵심 성분인 '자음단'이 함유돼 메마른 피부의 균형을 맞추고 건강한 윤기를 부여한다.

또 균일하고 화사한 피부 광채를 유지하게 도와주는 '로즈골드 펄 콤플렉스'가 함유돼 자외선과 블루라이트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