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어난 오션뷰에 예쁜 포토존..할리스 동해안 매장 소비자 방문 이어져

김형규 기자 승인 2021.04.12 09:56 의견 0
할리스 속초영랑해변점 [자료=할리스]

[한국정경신문=김형규 기자] 빼어난 오션뷰와 예쁜 포토존으로 동해안 명소로 자리 잡은 할리스에 소비자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할리스는 지난 2월 강원도 속초에 ‘할리스 속초영랑해변점’을 새롭게 열었다. 통유리로 디자인된 매장 안에서는 탁 트인 속초 등대해수욕장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매장은 복층으로 약 180석 이상의 좌석을 보유하고 있다. 매장 내 엘리베이터가 설치돼 있다. 1인좌석 및 커플석, 가족단위로 앉기 좋은 좌식 좌석을 설치해 고객들의 편의성도 높였다.

매장 곳곳에는 식물을 적절히 배치해 쾌적한 환경을 조성했다. 야외 테라스가 마련된 루프탑은 넓은 바다를 조망할 수 있으며 포토스팟으로 제격이다. 할리스 속초영랑해변점은 주차장이 특화된 DI(Drive In) 매장으로 32대의 주차공간도 보유하고 있다. 매장을 이용하면 2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해 힐링을 위한 카페케이션 명소로 인기가 예상된다.

양양 낙산해수욕장에 위치한 ‘할리스 낙산해수욕장점’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곳은 한적한 오션뷰가 인상적으로 매장 앞 낙산해수욕장에 길게 펼쳐진 해변가를 따라 산책하기 좋다.

특히 봄철 매화꽃이 예쁘기로 유명한 낙산사가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힐링 여행 차 방문하기 좋다. 1인좌석, 콘센트좌석, 노트북좌석 등의 다양한 테이블 구성도 돋보인다. 매장 앞에는 대규모 공영주차장이 있어 무료로 차량 주차가 가능하다.

할리스 속초엑스포점은 낙조와 야경을 감상하기 좋은 속초 엑스포타워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대규모의 튤립 꽃밭과 벚꽃을 볼 수 있는 청초호수공원이 인근에 있어 봄 나들이 시 방문하기 좋다. 할리스 속초엑스포점은 복층으로 구성됐으며, 하절기에는 사진찍기 좋은 루프탑도 운영한다. 주위에는 속초 유명 맛집들이 많아 식사 후 접근성도 좋다. 매장 이용 시 무료 주차도 가능하다. 봄을 맞아 한적한 공간에서 산책하며 꽃 나들이 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추천하는 카페케이션 명소다.

동해안에 위치한 할리스 매장 [자료=할리스]

할리스는 전국 600여개 매장 중 낭만적인 바다를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오션뷰 매장 20개를 운영하고 있다. 속초·양양·강릉·동해를 있는 해변가에는 속초영랑해변점, 속초엑스포점, 낙산해수욕장점, 강릉항마리나점, 동해묵호점, 동해촛대바위점 총 6개 매장이 위치해 있다. 뛰어난 자연경관과 함께 유명 관광지가 가까이 위치해 드라이브 차 방문하기 좋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