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차유민 기자] NH농협카드가 모델 변우석의 매력을 담아 NH pay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감각적으로 전달한다.

NH농협카드는 배우 변우석과 함께한 'NH pay'의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NH농협카드가 배우 변우석과 함께한 'NH pay'의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해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NH농협카드)

이번 광고는 "카드 생활의 다음'페이'지, 'NH pay'지"라는 키 메시지를 중심으로 기획됐다. 농협카드의 결제 생활이 NH pay를 통해 더 큰 편의와 혜택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언어유희로 풀어냈다.

영상은 배우 변우석의 매력을 담아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지난해 12월 선공개된 '나를 완벽하게 이용해 봐' 편은 모델의 도발적인 매력을 담아냈다. 이번에 공개된 '같은 카드, 다른 세계' 편은 변우석의 신비롭고 세련된 매력을 통해 NH pay의 혁신적인 기능을 전달한다.

또 이번 광고에선 같은 카드라도 NH pay를 함께 이용할 때 추가 적립 등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제, 카드에 페이 혜택을 더해, 같은 카드도 더 큰 혜택으로"라는 메시지를 변우석의 목소리를 통해 조화롭게 풀어냈다.

신규 광고 영상 공개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음달 28일까지 '매일매일 NH pay 이벤트'를 실시한다. 응모 후 이벤트 기간 NH pay로 1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105명에게 신세계상품권 100만원권 등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오는 14일까지 '유튜브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농협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같은 카드, 다른 세계'영상에 좋아요와 감상평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교촌치킨 허니콤보 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