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임윤희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가 대형 이커머스와 손잡고 쇼핑 축제 기간 비트코인 리워드 이벤트를 펼친다.

빗썸은 11번가와 함께 30일까지 '빗썸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1번가의 연중 최대 쇼핑 축제 '그랜드십일절'을 맞아 기획됐다. 참여 고객 전원이 적립된 비트코인을 균등하게 나눠 가질 수 있다.

참여는 11번가 이벤트 페이지에서 '비트코인 적립 함께하기'를 누르면 된다. 누구나 간편하게 1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공동 리워드로 적립할 수 있다. 이후 소정의 미션을 수행해 게이지를 100% 달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미션은 빗썸 기존 회원의 경우 할인쿠폰 받기, 3만원 이상 상품 구매, 친구 초대 등을 수행하면 된다. 생애 최초 가입 회원은 빗썸 가입과 할인쿠폰 받기를 완료하면 참여를 마칠 수 있다.

이벤트 종료 후 적립된 비트코인은 미션을 모두 완료한 회원들에게 1/N로 균등 배분한다. 비트코인은 12월 10일 고객확인 및 KB국민은행 계좌 연동을 완료한 회원에게 지급된다.

빗썸 관계자는 "이번 그랜드십일절 제휴 이벤트는 단순한 쇼핑 혜택을 넘어, 참여할수록 커지는 리워드를 통해 많은 이들이 동참하고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