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빗썸이 국내 파인다이닝 및 인기 레스토랑 실시간 예약 플랫폼 캐치테이블과 함께 특별한 미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빗썸은 11월 28일까지 캐치테이블과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빗썸이 캐치테이블 제휴 이벤트를 열었다. (이미지=빗썸)
캐치테이블 앱을 통해 예약 또는 웨이팅을 완료하면 화면에 자동으로 행운쿠폰이 노출된다. 해당 쿠폰은 빗썸 앱에 등록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당첨 금액은 1000원·1만원·5만원·100만원·비트코인 1000만원 중 하나다. 원화 당첨금은 즉시 확인이 가능하며 비트코인 당첨자는 12월 1일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참여 매장은 전국 220여개 인기 맛집이며 캐치테이블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약 참여와 매장 방문 참여는 각각 1회씩 가능하다.
신규 회원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내 빗썸 신규 가입 후 KYC(본인인증)를 완료하면 즉시 2만원 상당의 투자지원금이 원화로 입금된다. 캐치테이블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규회원 전용 행운코드를 받아 등록하면 3만원 상당의 원화가 추가 지급된다. 단 KB국민은행 계좌연결까지 완료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은 미쉐린 및 정상급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식사권 추첨에도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매주 수요일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당첨 고객에게는 빗썸 고객센터에서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빗썸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미식의 즐거움을 경험하며 빗썸을 더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여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