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놀유니버스가 포항시와 함께 APEC 2025 정상회의 기념 포항 불꽃쇼의 화려한 순간을 나눈다.

놀유니버스는 NOL이 13일 포항시와 포항문화재단이 주관하는 APEC 2025 정상회의 기념 포항불꽃쇼를 즐길 수 있도록 포항 숙소에서 활용 가능한 쿠폰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NOL이 13일 포항시와 포항문화재단이 주관하는 APEC 2025 정상회의 기념 포항불꽃쇼를 즐길 수 있도록 포항 숙소에서 활용 가능한 쿠폰을 지원한다.(사진=놀유니버스)

오는 29일 포항 영일대해수욕장에서 열리는 APEC 2025 정상회의 기념 포항불꽃쇼는 오는 27일부터 경주에서 개최되는 APEC 정상회의 성공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불꽃쇼 외에도 드론쇼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져 포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의 눈을 즐겁게 한다.

NOL은 많은 관광객들이 불꽃쇼의 화려함을 눈에 담을 수 있도록 포항시와 함께 오늘부터 APEC 정상회담이 끝나는 다음달 2일까지 포항 소재 펜션, 풀빌라에 활용 가능한 4만원 상당의 쿠폰 1000장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쿠폰 적용 숙소 메뉴에서 포항시에 소재한 펜션, 풀빌라 예약시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놀유니버스 관계자는 “이번 APEC 정상회의는 20년만에 대한민국에서 개최된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관광객들이 가을 밤하늘을 수놓는 형형색색의 불꽃을 눈에 담으며 APEC 정상회의 성공을 기원할 수 있도록 포항시와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