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오아시스마켓이 여름철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어준다.

오아시스마켓이 오는 23일까지 7일간 여름 휴가철 농축산물 할인지원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오아시스마켓이 오는 23일까지 7일간 여름 휴가철 농축산물 할인지원 기획전을 진행한다.(사진=오아시스마켓)

이번 행사는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와 공동으로 추진하는 농축산물 할인지원 사업의 일환이다. 오아시스마켓의 자체 기획 특가 행사와 20% 즉시 할인 쿠폰을 동시에 제공해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농축산물을 구매할 수 있다.

기획전은 본격적인 휴가철과 복날 수요가 겹치는 시기에 맞춰 소비자가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주요 상품으로는 ▲동물복지 닭백숙용 통닭(1,050g) ▲무항생제 신선한우 등심(구이용, 200g) ▲영양잡곡 찹쌀(500g) 등 복날 특수 상품과, ▲GAP 저탄소 아삭한 백도 복숭아(4~6입/1.25kg) ▲국내산 두백 햇감자 (특~대, 1.7kg내외) ▲GAP 자두(450g) ▲고랭지 꿀수박(7kg이상~8kg미만) 등 여름철 수요가 높은 신선 제철 농산물이 포함된다.

이번 할인은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등 축산물을 포함하는 행사다. 이는 연중 2~3회에 불과할 만큼 드문 기회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1인당 할인 한도가 기존 주 1만원에서 2만원으로 확대되어 소비자들이 보다 폭넓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8일 오전 11시 오아시스마켓 앱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기획전 대표 상품을 중심으로 10%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오아시스마켓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과 복날을 앞두고 축산물과 제철 농산물 수요가 크게 늘어나는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신선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