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휴가철을 맞아 롯데면세점이 온·오프라인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면세점은 오는 18일부터 8월 17일까지 쇼핑페스타 면세일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이 오는 18일부터 8월 17일까지 쇼핑페스타 면세일을 진행한다.(사진=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부산점, 제주점에서 롱샴, 코치, 스와로브스키 등 유명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국산 화장품 및 일부 식품 브랜드 구매 시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도 랑콤, 질스튜어트, 펜할리곤스, 메종키츠네, 아미, 블랙모어스 등 엄선한 30개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할인 브랜드 외 매주 금, 토, 일 기간에는 최대 60% 할인되는 주말 타임세일도 진행한다. 카카오페이 최대 2만원 즉시 할인, 여름방학을 앞둔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위한 스페셜 쿠폰 등 다채로운 온라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부산점, 제주점에서 8월 31일까지 패션, 시계·주얼리 카테고리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별 최대 151만 원의 LDF PAY를 증정한다.

또한, 금·토·일 주말 쇼핑 시 사용 카드에 따라 최대 169만 원의 LDF PAY를 받을 수 있는 더블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더불어 7월 31일까지 화장품, 향수, 아이웨어, 식품, 주류 카테고리에서 15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당일 사용 가능 한 LDF PAY 2만 원도 증정한다.

출국 예정 90일 전부터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부산점 방문 시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PRE LDF PAY를 기간별 최대 4만 원을 증정한다. 쇼핑하기 전 영업점 서비스 데스크를 방문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면세점은 할인 행사 외에도 온·오프라인에서 여행 상품권과 숙박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31일까지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일본 도쿄 왕복항공권 응모 기회와 롯데면세점 긴자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여행 경품에 응모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일본 도쿄 왕복항공권(2매)과 롯데면세점 긴자점 특별 쇼핑 혜택을 증정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카카오페이와 카카오 해외여행 올패스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결제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상하이 더 미들하우스 Studio 60 숙박권(2박)을 3명에게는 태국 방콕 137 필라스 원 베드룸 레지던스(2박)를 제공한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여름휴가 성수기를 맞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며 “여행의 설렘에 득템의 기쁨, 쇼핑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