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롯데호텔앤리조트가 가정의 날을 맞아 다양한 형태의 가족을 위한 패키지를 내놨다.
롯데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2025 패밀리 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가족단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고려해, 어린 자녀를 위한 키즈형과 부모님을 위한 콘셉트로 각각 준비했다.
롯데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 야경 (자료=롯데호텔앤리조트)
키즈형은 63평부터 가장 큰 115평까지 선택 가능한하다. 객실, 조식 4인, 말랑카우 캐릭터 배스로브와 슬리퍼가 포함된 ‘키즈 어메니티 세트’, 객실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피자, 치킨, 감자튀김 등으로 구성된 ‘딜리버리 스낵팩’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선착순 10실 한정으로 롯데호텔앤리조트의 귀여운 캐릭터 ‘루아 백참 인형’ 1개도 추가 증정한다.
부모님을 위한 패키지는 객실, 조식 4인, 모엣샹동 샴페인, 제주 지역에서 한정 판매하는 해녀와인, 카프레제와 하몽 세트가 모두 포함된 ‘스페셜 미니바’ 등의 혜택으로 객실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선착순 10실 한정으로 스와로브스키 스파클링 샴페인잔(2P)도 제공한다.
롯데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이달 31일까지다.
롯데리조트 관계자는 “에메랄드빛 바다와 푸른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5월의 제주는 가족 여행지로 최적의 선택”이라며 “가정의 달에만 누릴 수 있는 이번 패키지로 아이들과의 소중한 추억은 물론, 부모님께는 여유와 힐링을 선물할 수 있는 시간되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