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L이 5월 한 달간 신규 가입 고객에게 국내 숙소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자료=놀유니버스)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놀유니버스가 신규 브랜드 NOL 출범을 기념해 NOL 회원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NOL은 5월 한 달간 신규 가입 고객에게 국내 숙소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해당 쿠폰은 발행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사용 가능하다. 체크인 날짜 기준 7일 이상 미리 예약하는 경우 적용된다. 이외에도 이달 말일까지 전체 고객 대상으로 최대 16만 원 국내 여행 할인 혜택과 최대 35만 원 상당의 해외 여행 쿠폰팩을 발급한다.
NOL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경품 추첨 이벤트 NOL DRAW도 진행한다. 매일 추첨을 통해 국내외 숙소 숙박권, 레저 이용권, 공연 티켓을 비롯해 전자제품과 생활 용품 등 여가 생활을 풍성하게 만들어줄 다양한 상품을 엄선해 증정한다.
응모는 NOL 앱 및 웹사이트를 통해 하루 1개 상품에 1회씩 가능한다. 참여만 해도 즉시 사용 가능한 국내 숙박 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NOL 고객들에게 여행ㆍ여가ㆍ문화 생활 속에서 더 특별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회원 전용 특전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여가의 일상화를 실현하기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