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T템+]그라비티·레드랩게임즈, 글로벌 출시 예고·네오위즈, CBT 참가 모집

우용하 기자 승인 2024.02.26 15:29 의견 0

[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K-게임의 경쟁력이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게임 산업은 세계 시장에서 4위를 차지할 정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관심 속 게임사들이 전하는 프로모션과 새로운 소식 등 업계 정보를 매일매일 업데이트 합니다. <편집자 주>

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북중남미에서 통합 버전으로 정식 론칭한다. (자료=그라비티)

■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북중남미 통합 출시 예고

그라비티가 현지 통합버전 출시를 공개하며 북중남미 시장 공동 공략에 나섰다.

그라비티는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북중남미 통합 버전을 정식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북중남미 통합 버전은 현지 시간(동부 표준시) 기준 28일 오전 10시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라틴 아메리카와 브라질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게임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핵심 요소를 살렸으며 퀄리티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베타 테스트에 참가한 유저들은 ‘원작의 향수가 느껴지면서도 색다르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겼다’ 등의 호평을 남겼다.

그라비티 게임 비전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정식 론칭 전까지 다채로운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북미 버전을 즐겼던 유저는 로그인 기록 등에 따라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김진환 그라비티 게임 비전 사장은 “많은 지역에서 유저분들께 사랑받고 있는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북중남미 통합 버전을 곧 정식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는 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이벤트에 빠르게 참여하셔서 풍성한 혜택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네오위즈의 '고양이와 스프: 말랑 타운'이 베타 테스트 참가자 모집에 나섰다. (자료=네오위즈)

■ 네오위즈, ‘고양이와 스프: 말랑 타운’ CBT 참가자 모집

네오위즈는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 말랑 타운’의 CBT(비공개 베타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고양이와 스프: 말랑 타운’은 네오위즈 인기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SNG다. 회사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감성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기존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추가된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CBT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오는 28일까지 고양이와 스프 공식 SNS에 업로드 된 모집 공고 확인 후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CBT 기간은 선별된 이용자에게 개별 안내되며 테스트 진행 시 게임에서 활용 가능한 재화도 지급할 예정이다.

레드랩게임즈는 '롬'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를 개시했다. (자료=레드랩게임즈)

■ 정식 출시 앞둔 ‘롬’..레드랩게임즈, 사전 다운로드 흥행 몰이 시작

레드랩게임즈가 ‘롬’의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하며 정식 출시 마무리에 들어갔다.

레드랩게임즈는 신작 하드코어 MMORPG ‘롬(ROM: Remember Of Majesty)(이하 롬)’의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회사는 26일 오전 10시부터 구글 플레이, 앱 스토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바일과 PC 전용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27일 오전 10시 글로벌 서비스 정식 출시와 함께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레드랩게임즈는 ‘롬’ 정식 출시를 앞두고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글로벌 사전예약을 진행 중에 있다.

지난 1월 말에 시작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가 성황리에 조기 종료하는 등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