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화장품 ‘레시피박스’, 러시아 H&B 스토어 골드애플 입점

박진희 기자 승인 2024.02.07 14:15 의견 0
어린이화장품 전문브랜드 레시피박스가 러시아 1위 드럭스토어에 입점했다. (자료=마인드마이너)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글로벌 인기를 끌고 있는 K뷰티가 어린이 화장품 시장으로 확대되고 있다.

어린이 화장품 전문 브랜드 ‘레시피박스’를 운영하는 ㈜마인드마이너는 러시아 1위 뷰티 스토어 ‘골드애플’에 입점했다고 7일 밝혔다.

골드애플은 러시아 및 CIS국가 내 약 300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드럭스토어다. 러시아 뷰티매출 1위, 럭셔리뷰티 마켓쉐어 70% 이상을 차지하는 매머드급 판매처다.

레시피박스는 그간 물로 만든 어린이 매니큐어, 100% 천연성분 유아립스틱과 블러셔, 유칼립투스 나무로 만든 키즈 마스크팩, 유해등급 제로의 어린이 헤어왁스와 썬쿠션 등 안전한 성분을 최우선으로 한 어린이용 화장품을 론칭해 국내 시장을 확장해 왔다.

이번 러시아 수출을 필두로 CIS 국가에 대한 본격 공략에 나서겠다는 각오다.

㈜마인드마이너 최우석 대표는 “레시피박스는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대만, 싱가포르,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유통되고 있어 금번 러시아 시장 진출에 거는 기대가 크다”면서 “국내외 시장에서 검증된 레시피박스의 제품력을 바탕으로 K-키즈 뷰티의 위상을 드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