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임직원 가족 초청 '우리집에 왜왔니?' 행사..김치 쿠킹클래스 등 진행
이정화 기자
승인
2023.12.08 13:17
의견
0
[한국정경신문=이정화 기자] 아워홈이 연말을 맞아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 '우리집에 왜왔니?'를 진행했다.
아워홈은 지난 6일 서울 마곡 본사에서 이 행사를 펼쳤다고 8일 밝혔다. 임직원 가족들에 일터를 소개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행사엔 배우자와 자녀, 조부모 등 임직원 가족 30여명이 참여했다. 쿠킹클래스와 식품 연구 실습, 전시관 및 연구센터 투어, 가족 응원 엽서 작성 등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활동이 마련됐다.
김치 만들기 쿠킹클래스 참가자들은 기호에 따라 김치속 배합을 달리해 김치를 만들고 나눠 먹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소스 유화 기술을 활용한 마요네즈 만들기 등 실습 프로그램을 이어갔다.
사내 투어 프로그램은 아워홈 제품 개발 과정을 둘러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참가자들은 아워홈 주요 HMR(가정간편식)을 소개하는 식품 전시관을 관람했다.
상품개발실과 기술연구실, 품질보증센터 등 실제 제품을 개발하는 연구 시설 투어도 펼쳤다.
구지은 아워홈 부회장도 함께 참여했다. 구 부회장은 "여러분의 엄마와 아빠 도움으로 회사가 성장할 수 있었다"며 "오늘 집에서 부모님을 만나면 감사하다고 꼭 전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를 마친 후에는 임직원 자녀들이 좋아하는 선물을 덕담과 함께 직접 전달했다.
아워홈 관계자는 "한해 동안 열심히 노력해준 임직원 분들과 그들에게 힘이 된 가족 분들께 감사함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가족 친화적 기업문화를 만드는 데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