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 국내 여행 활성화 돕는다..최대 ‘세일페스타’ 진행

김제영 기자 승인 2023.09.18 07:47 의견 0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설악 쏘라노 (자료=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국내 여행 활성화를 돕는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한 ‘세일페스타’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법무부 출입국 외국인 정책 통계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내국인 출국자수는 약 990만 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632% 급증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늘어나는 해외여행 수요를 국내로 전환하고자 세일페스타를 기획했다. 행사 기간 동안 전국 호텔, 리조트, 테마파크 이용권 등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세일페스타는 ▲가을쿠폰팩 ▲수요 오픈런 ▲바라던 여행 ▲위클리세일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가을쿠폰팩은 객실 선결제 시 사용 가능한 할인권(1만원, 3만원, 5만원, 7만원)으로 한화리조트 멤버십 가입자 전체에게 제공된다. 매주 금요일에 진행되는 응모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만 원 쿠폰을 증정한다.

수요 오픈런은 매주 수요일 객실 상품과 테마파크 입장권 등을 선착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객실의 경우 정상가 대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설악 워터피아, 뽀로로아쿠아빌리지 입장권과 조식 이용권 등은 모두 균일가로 책정했다.

바라던 여행은 주제에 따라 6가지로 분류했다. 어린이 동반, 반려견 동반, 장기 투숙 패키지 등으로 구성했으며 상황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현재 운영하는 호텔과 리조트 대부분은 국내 주요 관광지와 인접해 여행을 즐기기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라며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정기적으로 세일페스타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