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떡선물 어때"..시루아네, 한가위 맞아 ‘시루아네 감동 떡 선물세트’ 출시

김제영 기자 승인 2023.09.14 14:56 의견 0
명절선물 (자료=시루아네)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다가오는 추석, 명절 선물로 주목받는 전통 디저트 '떡'이 주목 받고 있다.

전통 디저트 브랜드 시루아네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며 ‘시루아네 감동 떡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시루아네 감동 떡 선물세트’는 쿠팡 로켓배송 전용 상품으로 출시됐다. 국내산 찹쌀과 엄선된 재료로 빚어낸 떡 선물세트로, 찹쌀떡, 두텁떡, 오메기떡, 콩쑥개떡, 옥수수떡, 뭉치떡 등 인기떡 10종으로 구성돼 있다.

시루아네 김영태 대표는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인 만큼, 좋은 재료로 만든 다양한 떡을 엄선해 구성했다”며 “손잡이가 있는 쇼핑백이 함께 구성돼 있고 로켓배송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받아볼 수 있어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 안성맞춤이다”라고 전했다.

시루아네는 명절선물로 인기가 높은 곶감 찰떡, 한입 약밥, 뭉치떡을 비롯해 다양한 떡들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2023 추석맞이 소원성취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소비자들이 상황과 취향에 따라 적절하게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실속형 선물인 1~2만원대 선물세트부터 3~4만원대 구성까지 가격대별 상품을 선보인다.

국내산 찹쌀에 청도산 곶감을 더해 만든 ‘곶감 찰떡’은 와인과 페어링하기 좋아 단체선물로 인기다. ‘담음 종합 떡 선물세트’는 국내 유일하게 10종류의 찹쌀떡류를 개별 포장해 40개를 담은 선물세트다. ‘시루아네 디저트 선물세트’는 다쿠아즈, 스콘, 치즈케이크 등 프리미엄 수제 디저트를 담은 상품으로, 젊은 고객 사이에 주목을 받고 있다.

‘2023 추석맞이 소원성취 기획전’은 오는 10월 3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시루아네 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진행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