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하는 뷰티 디바이스..동국제약, 홈뷰티족 공략한 디바이스 선봬

집에서도 다양한 스킨케어를 할 수 있는 ‘홈 뷰티 디바이스’ 인기

박진희 승인 2023.03.21 10:39 의견 0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더마 디바이스 ‘더마 펄스 부스터 멀티 샷’ [자료=동국제약]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최근 집에서 직접 피부나 헤어 등을 케어하는 ‘홈 뷰티족’을 중심으로 집에서도 전문 피부 관리샵의 케어를 받은 듯한 효과를 누릴 수 있는 ‘홈 뷰티 디바이스’가 주목받고 있다.

이런 분위기 속에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최근 기기 하나로 브라이트닝, 흡수, 탄력 등 멀티 스킨 케어 모드를 누릴 수 있는 더마 디바이스 ‘더마 펄스 부스터 멀티 샷’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제품은 센텔리안24 부스팅 앰플과 함께 사용 시 ▲각질을 케어하고 피부를 투명하게 가꿔주는 ‘브라이트닝 모드’ ▲멀티 중주파 기술을 적용해 화장품이 깊숙이 도달하도록 흡수를 돕는 ‘흡수 모드’ ▲미세전류 마사지를 통해 콜라겐 단백질 생성(Ex vivo.)에 도움을 주고 피부에 탄력을 선사하는 ‘탄력 모드’까지 총 3가지 모드를 제공한다. 각 모드별로 1~5단계의 강도 조절이 가능해 피부 타입이나 컨디션에 따른 맞춤형 케어가 가능하다.

기기의 헤드 부분은 삼각형 엣지 형태로 제작돼 굴곡진 곳까지 빈틈없이 커버할 수 있으며 가벼운 무게와 편안한 그립감, 부드러운 핸들링을 고루 갖춰 손목 부담이 적다. 특히 기능별로 나눠진 버튼으로 손쉬운 동작이 가능하며, 친절한 한글 음성 가이드가 제공돼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