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부터 전기차까지”..G마켓, 월간자동차 3월호 프로모션 진행

김준혁 기자 승인 2023.03.20 08:36 의견 0
G마켓이 옥션과 함께 '월간자동차 3월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료=G마켓]

[한국정경신문=김준혁 기자] G마켓이 블랙박스부터 전기차 상품까지 특가에 선보인다.

G마켓은 오는 26일까지 ‘월간자동차 3월호’ 프로모션을 옥션과 함께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월간자동차’는 G마켓과 옥션이 올해 1월부터 전개하는 자동차 카테고리 대표 정기 프로모션이다. 온라인에서 각종 자동차 용품을 직접 구매해 관리하는 수요가 증가함에 착안,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 선보이고 있다. 고객 반응도 뜨겁다. 기획전이 신설된 이후인 올해 1월~2월 G마켓에서의 자동차 용품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자동차관리용품’은20%, ‘자동차안전/편의용품’은 25% 증가했다. ‘자동차카메라/감지기용품’과 ‘세차용품’도 각각 12%, 19% 늘었고, ‘자동차필터/소모품’ 역시 8% 신장했다.

이번 ‘월간자동차 3월호’ 기획전에는 아이나비, 불스원, 파인뷰, 아이로드, 3M, 마사다, 블루샤크 등 총 80여개 브랜드사가 참여한다. ‘이달의 브랜드’로 선정한 ‘아이나비’의 제품은 더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 ‘V Shot Prime 32GB 커넥티드 스탠다드 플러스 패키지’, ‘내비게이션 LS900 16GB’, ‘무선 고속 충전 거치대’, ‘ACP-50Edge 컵홀더형 차량용 공기청정기’, ‘블랙박스 FXD8000 32G 2채널 전후방 풀HD’ 등이 있다.

매일 달라지는 데일리 특가 상품은 물론,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도 선보인다. ▲블랙박스 ▲세차용품 ▲자동차부품/소모품 ▲자동차 인테리어 등 카테고리별로 분류해 쇼핑 편의성도 높였다. 빠른 배송이 필요한 고객을 위해 익일 합배송 서비스인 ‘스마일배송’ 제품도 선보이고, 해외직구 인기 제품도 제안한다. 특히, 친환경 자동차로 관심이 높은 전기차도 소개한다. ‘마사다 전기차 벤, 전기차 냉동 탑차’ 및 ‘블루샤크 전기스쿠터’ 등의 상품으로, G마켓과 옥션에서 구매를 클릭하고 상담을 예약하면 된다.

기획전 상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도 준비했다.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5% 할인쿠폰과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0% 할인쿠폰 등 2종이다. 각 쿠폰은 ID당 하루 5회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