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하기’ 기능으로 간편하게 선물 가능..볼빅, 공식 온라인몰 론칭

김형규 기자 승인 2023.02.21 08:11 의견 0
볼빅이 공식 온라인 몰을 론칭한다. [자료=볼빅]

[한국정경신문=김형규 기자] 볼빅이 고객들이 다양한 골프 용품을 보다 편리하게 접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전용몰을 운영한다.

볼빅은 ‘공식 온라인 몰’을 새롭게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볼빅 온라인몰의 가장 큰 특징은 선물하기 코너이다. 선물하기는 상대방의 배송지 정보를 몰라도 연락처만 알면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는 기능이다. 모바일로 메시지를 작성해 전달할 수 있고, 수령인이 직접 배송지 정보까지 입력할 수 있어 손쉽게 마음을 건넬 수 있다. 또한 손쉬운 이용 위해 해시태그(#)로 원하는 제품만 간편하게 검색할 수 있는 기능도 탑재했다.

볼빅은 이번 온라인 몰 런칭을 기념해 특별한 혜택들을 준비했다. 먼저 구매 고객 대상 전원에게 마블 모자를 100%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신규 회원에게 총 15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제공하며 볼, 파우치 등의 인기상품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구매 전용 상품도 만날 수 있다.

아울러 볼빅 공식 SNS에서는 ‘회원가입 이벤트’도 3월 5일까지 진행한다. 가입 경로에 본인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적고 이벤트 안내 포스팅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베스트셀러 컬러볼인 New VIVID 1더즌(12구)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