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와인이 한자리에..파르나스 호텔 제주, ‘파르나스 와인 마켓’ 진행

김준혁 기자 승인 2023.01.17 10:56 의견 0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파르나스 호텔 제주에서 '파르나스 와인 마켓'을 진행한다. [자료=파르나스호텔]

[한국정경신문=김준혁 기자] 프리미엄 와인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게 된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폰드메르 라운지에서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파르나스 와인 마켓’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파르나스 와인 마켓에는 에노테카 코리아, 씨에스알와인, 동원와인플러스, 레뱅드매일 등 국내 주요 와인 수입사들이 참여해 지난해 고객 선호도가 가장 높았던 베스트셀러 와인 12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간 파르나스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다양한 품종의 와인을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다. 투숙객들은 체크인 시 증정되는 투숙객 전용 시음권을 통해 와인을 현장에서 직접 맛 볼 수 있다.

와인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고품격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콘페티’ 조식, 런치, 디너 뷔페 식사권, ‘폰드메르 라운지’의 애프터눈티 세트 및 커피 교환권 등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프리미엄 미식을 직접 즐길 수 있는 푸짐한 경품들이 마련된다.

파르나스 와인 마켓에서 구매한 와인을 ‘폰드메르 라운지 & 바’ 및 ‘콘페티’에서 콜키지 프리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특히 폰드메르 바는 제주의 대표적인 일몰 명소인 색달해변을 손에 잡힐 듯 가장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바로, 황금빛 오션뷰 노을 전경에 와인 한잔을 곁들일 수 있는 낭만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폰드메르 바에서는 부라타 치즈 코코넛 새우 샐러드, 옥돔 뫼니에르, 샤퀴테리 등 와인과 최고의 마리아주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퀴진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